라이프 스타일

[컬러정보]올리브그린 그리고 어울이는 color 본문

다양한 정보

[컬러정보]올리브그린 그리고 어울이는 color

영대찡 2014. 2. 18. 22:06

 햇살은 따듯하지만 바람이 많이 분 오늘!

오늘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색보단 약간 푸릇푸릇한 색을 골라봤어요 

바로 올리브 그린(어두운 녹갈)색인데요


올리브 그린은 고전적이고 줜원적인 분위기를 전하고 있으며, 고풍스럽고 차분한 정취의 표현에 적합한 색이라고 합니다.

밝은 초록색과 배색하면 차분한 줜원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으며 담쟁이 덩굴로 뒤덮인 건물의 광경이 고전적이며 그리움을 자아냅니다. 이 전통적인 분위기를 기본으로 해서 자색과 배색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색과 배색하면 와일드한 이미지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뭔가, 꺠끗하고 자연적인 분위기가 나는 이 도자기...

왠지 이 찻잔에 차를 우려먹으면 얼마나 더 향긋한 향이 날까요 ?

꼭 차를 우려먹어보고싶어요 .. 특히 녹차.ㅋㅋㅋㅋㅋ

큰 항아리에 떨어진 올리브그린 초록색 잎들.... 

싱그러운 자연을 나타내는것 같으네요


와, 과연 이건 자연의 색이 아닌가요....

천연의 색인것 같은데....

왠지 우리나라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듯한.... 정말.. 왠지모르게 기분이 ...꺠끗해지는...

올리브 그린(어두운 녹갈) 색과 가장 잘어울린색인데요.

강렬한색을 조합하게 되면 와일드한색 

그리고 차분한 색과 함꼐라면 올리브 그린이 더욱 돋보이는 색이 되겠죠 ?

올리브그린들의 친구들^^!

와이들한 맛이 있는 올리브 그린.. 처음엔 별로 호감이 안가는 색인것 같은데 왜이렇게 

끌리는 이유는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배경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올리브 그린!

패션과 제품ㅔ서도 사용되고, 와일드한 배색이미지가 강한 올리브 그린!

왠지 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나뚜르가 ..생각나는건 뭘까요 ...?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