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컬러정보] 커피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본문

다양한 정보

[컬러정보] 커피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영대찡 2014. 2. 26. 15:07

 

[컬러정보] 커피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은은한 봄기운이 조금씩 다가오는 것 같은 오늘의 날씨~

이런 따듯해지고 있는 날씨엔 향긋한 커피와 함께 하루를 마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컬러는

커피색 (탁한 갈색, coffee brwon)

커피색은 일상생활에서 늘 접하고 있는 친근한 색입니다.

이 색상은 강인하고 침착하며 실용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데요

이 DK톤은 신사 정장이나 니트에 많이 활용되기도 합니다.

영국풍의 갈색과 배색하면 말쑥하고 중후한 멋을 풍기기도 하는데요

전통을 연상케 하는 이 색은 견실하고 정성그럽고 수수한 멋의 이미지를 자아내기도 합니다.

고급스럽고 고전적인 분위기로 성숙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예쁜 머그잔이네요

커피색으로 되어 있는 잔도 있고 커피잔과 잘 어울리는 배색으로

함께 어울러 있는 잔도 있네요~

 와, 커피색의 진리! 커피원두입니다.

완전 커피색의 교과서네요 ㅎㅎ

사진만 봐도 향긋한 커피냄새가 나는 듯한 ^^;

왠지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커피색 (탁한 갈색) 과 잘 어울리는 배색들입니다.

커피색은 앞에서 설명했듯이  영국풍의 갈색과 배색하면 말쑴하고도 중후한 멋을

풍긴다고 했는데요 전통을 연상케도 하는 색이기 때문에잔잔하고 멋스러움을 연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색인것 같아요^_^

커피색(탁한 갈색)으로  커피숍 인테리어 한 것 같은데요

배색을 너무 잘해서 그런지 유럽의 한 테라스 커피숍 같네요!!

커피색 (탁한 갈색)은 패션과 인테리어에 주로 쓰이는 색이구요

대표적인 배색 이미지는 중후함과 강인함, 튼튼한 전원적 고전의, 충실함 들어있는 색입니다.

커피색을 쓰이는 곳에 저의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_<

좋은 하루 되시구요, 이상 라이프스타일이였습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