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스마트폰 키보드 이용후기 본문

라이프 일상

스마트폰 키보드 이용후기

영대찡 2014. 1. 9. 17:06

스마트폰 키보드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 연말이고 바쁘고 이것 저것 바쁘고 해서

그동안 핑계대면서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이제는 다시한번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얼마전에 구입해서 쓰고있는 스마트폰 키보드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할텐데요 ~ 제가 스마트폰을 워낙 많이 활용을 하다보니 이렇게 키보드 까지 보게 구매하게 되네요 ^^

 

 

 

 

바로 요놈이 제가 구매한 스마트폰 키보드 입니다. 색상이 검정 핑크도 있었지만 검정색은 너무 무난하고

핑크색은 여성스러워서 흰색으로 낙첨 사진이 조금 흔들렸는데요 가격은 대략 4~5만원 정도 사이면 구매가 가능하고

거기에 업션은 충전할수 있는 usb충전케이블이 온답니다. 파우치도 같이 구입하실 경우 파우치도 같이오구요~

 

 

 

 

요고는 타이핑 할때 미끄러지지 말라고 해놓은 고무 패킹 좌우 앞뒤로 총 8개가 되어 있어서 타이핑할때

미끄러지거나 그런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참고로 다른것들과 많이 비교를 해봤는데요

이제 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바로 크기 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나오는것들이 컴퓨터 자판처럼 되어 있기는해도

크기가 작아서 오타도 많이 나고 타이핑을 할때도 그리 속도가 잘나오지 않았는데요 요거는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서

딱 폈을때는 기존의 키보드 타이핑과 크기가 동일하다는것이 정말 큰 장점 인것 같습니다.

 

 

 

 

요기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테더링하는 부분 그리고 저 5핀 있는 곳은 충전을 할수 있는 곳이랍니다.

일단 키보드를 온으로 키고 그옆에 동그란 스위치를 눌러주면 주변 블루투스로 스마트 폰을 찾고 스마트폰에

인증키를 눌러주게되면 키보드와 연결이 되서 사용이 가능 합닏. ^^ 스마트폰 키보드 까지 쓰게된 저는

이제 진정한 얼리어답터로 거듭나는 것인가요? ㅎㅎㅎ

 

 

 

 

바로 요게 폇을때의 키보드 모습입니다. 제일놀란건 크기가 기존의 키보드 크기와 동일하기 때문에 타이핑을 할때

전혀 불편하지 안고 오타없이 타이핑이 너무 잘된다는점 핸드폰으로 작성을 해도 끊긴도 전혀 없고 너무 타이핑이

잘되어서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일정과 회의 노트를 핸드폰에 저장을 해서 사용하는 저로 서는 이제 회의때

노트를 들고 갈필요도 없고 바쁘게 에스펜으로 썻다 지웠다 할일도 전혀 없다는~!!

 

 

 

 

크기 비교 샷입니다. 정말 타이핑치는 부분은 기존 키보드와 크기가 똑같죠? 오른쪽의 시프트 위치가 방향키때문에

조금 어중간하기는 하지만 하루만 사용하면 적응이 바로 되니 걱정할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키보드가 오자마자 왠지 몬가 든든하느 느낌이 너무 좋네요 ^^ 이키보드로 인해서 제 노트2의 s노트기능을 더욱더

잘활용 핤 있답니다.

 

 

 

 

요즘은 핸드폰이 워낙 좋고 인터넷 검색도 빨라서 키보드만 구비가 되면 어디서든 작은 컴퓨터처럼 사용할수 있다는것이

너무 큰 장점 인것 같아요 ^^ 추가 적으로 어플도 다운받아서 급할경우 문서수정이나 문서작성도 핸드폰으로 해도

문제가 없을것 같네요 ~ 제 조그만 핸드폰이 스마트폰 키보드와 합쳐져서 자그만한 노트북으로 태어나는 순간 입니다.

 

 

 

 

정말 작은거인이라는 표현이 어울릴만큼 저한테는 정말 유용하고 완전히 완소 아이템!!

이제는 스마트폰이 단순한 웹검색용이아닌 진정한 하나의 태블릿을 능가하는 효과를 볼수 있어서 벌서 부터 설레네요

어떻게 하면 더 잘 활용할수 있을지 이제는 무거운 노트북과도 안녕~ ㅎㅎ 솔직히 미팅다닐때도 노트북 많이 들고 다녔는데

이제는 굳이 노트북도 필요 없고 ~ 핸드폰 거치대야 배터리 충정하는데 거치하면되니까 너무 좋구요~

 

 

 

 

그리고 회의 할때 이거 꺼내놓으면 은근히 뽀대도 난답니다. ㅎㅎ 다른사람들 다볼펜으로 다이어리에 메모 하고 있을때~

저는 행드폰 거치해놓고 멋지게 타이핑으로 슉슉~ 옆에서 부러워하는 눈빛들이란 ~ 정말 잘되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에게~

두말하면잔소리라는 사람들이 절보면 정말 핸드폰 아깝지 않게 사용하는거 같다며 ^^ 어깨가 으쓱이네요~

 

 

 

여러분들도 스마트폰 키보드를 이용해서 한번 저처럼 정말 진정한 얼리어답터로 ~ 거듭나보시기를 추천 해드립니다.

정말 사용감에 있어서는 최고라고 평가할만하네요~ 키보드 터치감도 너무 우수하고 ~

그오랜만의 포스팅 마치면서 다음에는 좀더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내일또 만나용 ^^

'라이프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로얄드래곤 잊지 못할꺼야~  (0) 2016.07.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