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태국 로얄드래곤 잊지 못할꺼야~ 본문

라이프 일상

태국 로얄드래곤 잊지 못할꺼야~

영대찡 2016. 7. 26. 16:4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로 돌아왔네요 ~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태국에 있는 로얄드래곤 식당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태국 가면 모두들 한번씩은 들리는 곳이죠~ 저는 이번이 두번째 였습니다.

 

이번 여행은 너무 좋았던게  친구가 렌트해서 완전히 자유여행으로 돌아다녔던게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짜잔 이곳이 바로  로얄 주래곤 주래곤 입니다~. 사람들이 태국을 오면 꼭 들렸다 간다는 로얄드래곤 ~

 

의외로 도시 중심가에 있어서 놀랐습니다~하긴 제가 처음 갔을때는 15년 전이 였으니까요~ 주변이

 

많이 변했을수 밖에 없겠네요~

 

 

 

웅장한 입구 입니다~ 초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저희는 이날이 태국여행의  마지막

 

날이였기 때문에~ 상당히 우울한 기분으로 마지막 저녁식사 만찬을 즐기고자 ~  이곳으로 왔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남은 바트를 다쓰기 위해서 아주 벼르고 갔습니다~

 

 

 

 

최후의 만찬을 즐기겠노라~ 이번에 저가 항공을 타고 갔다왔다보니 ~ 기내식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돌아갈때는 배가 고플껄 대비해서 ~ 많이 시켜서 든든하게 먹고 가지로 했쓰니다.

 

이제 태국음식을 먹을수 없다고 생각을 하니 많이 아쉽네요~

 

 

 

 

여기는 식사를 하는 도중 공연도 해줘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태국의 전통춤인지 뭔지를 중간중간 공연해준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니 맞은편 건물에서 지는 석양이 너무 멋지게 지네요~ 그때는 먹느라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저녁시간에 가시게 되면 멋진 석양도 한번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나마 석양이 조금 지었을때 찍은 사진 입니다~ 나름 느낌이 나지 않나요?

 

시간이 조금더 지나면 정말 붉게 물든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태국에서의 마지막밤

 

지금 생각해보면 아직도 꿈같네요~여러분들도 태국에 가시게 되면 꼭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라이프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키보드 이용후기  (0) 2014.01.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