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컬러정보] 초콜릿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본문

다양한 정보

[컬러정보] 초콜릿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영대찡 2014. 3. 4. 20:45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이렇게 기온차가 많이 나는 환절기에 더욱 몸관리 잘해야 하는거 아시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오늘 포스팅 할 색은

초콜릿색 (흑갈색, CHOCOLATE) 입니다.

 초콜릿색은 검정에 가까운 색입니다.

흑갈색이라고도 불리며 중후하고 와일드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남자다운 이미지로 무인이나 기사를 연상시키기도 하는데요

어두운 톤이나 수수한톤, 혹은 검정, 어두운 회색과 배색을 하면 품격있는 강인함과 중량감이 배어 나옵니다.

같은 계열의 색과 배색하면 따뜻한 이미지가 더해지고, 빨강 이미지의 배색을 더하면 힘있고 강한 느낌이 표현됩니다.

 안내판이네요~ 초콜릿색으로 해서 그런지 더욱 고풍있어보이는데요

노란색으로 글씨를 하니까 더욱 글씨가 선명히 비치는 대비효과까지

일석이조네요^_^

 커피봉투와 그리고 원두 사진이네요

커피색과 초콜릿색이 아주 오묘하게 잘 어울리는 사진이네요 ㅎㅎ

역시 노란색이 들어가니 더욱 분위기 있어보이는데요 ?

 

 초콜릿색과 배색을 하면 어울리는 색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결신한 색이 좋은것 같은데요 ~

어려분은 어떠세요 ?

초콜릿색은 패션에 가장 많이 쓰이는 색인데요

대표적인 배색 이미지로는 남자운,전통적, 중후한, 견실한, 단단한, 차분한 멋과 그리고 정성그러운, 강인한 ,격조 높은

등등 많은 배색 이미지를 담고 있는 색입니다.

왠지 오늘은 핫 초코가 땡기네요 ㅋㅋ 갑자기 초콜릿색을 해서 그런지 ..;;;

이상 라이프스타일이였습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