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컬러정보] 바나나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본문

다양한 정보

[컬러정보] 바나나색 그리고 어울리는 COLOR

영대찡 2014. 3. 3. 19:57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주말!

나들이들 다녀오셧나요? 저는 토요일에 남산을 갔다왔는데. 추워 죽는줄 ;;

따듯한 바람이 그래도 낮에는 불어오는데요

봄에 딱 잘맞는 색

오늘의 컬러정보는 ~ 바나나색 (노랑)색 입니다.

Y의 맑은 색 중에서 B톤은 생기발랄하고 경쾌하며 생동감이 있습니다.

V톤 만큼의 강열함은 없으나 명랑하고 즐거운 색이죠?

밝은 톤의 Y는 들에 피는 꽃의 귀여운 모습을 연상케 합니다. 밝고 부드러운 색이기 때문에 파랑 계통과

배색을 하면 쾌활하고 캐주얼하며 율동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바나나나 크림 등을 연상시켜 주기 때문에 부드러운 맛의

느낌을 표현하는데 적절합니다.

 골프세트이네요~ 푸른 초원에서 바나나색의 아이템이라..

너무 센스만점 아닌가요 ?? 이쁘겠네요 정말

 운송하는 트럭에서도 볼 수 있는 바나나색!!!

밤이든 낮이든 잘 보이는 색으로 되어있네요~? 

 

 바나나색과 잘 어울리는 배색인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기분좋은 아니면 생기발랄한 배색이 좋으네요

기분을 한껏 업!! 시켜주는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스포티한 느낌인 나시 T인데요

바나나색으로 하니 뭔가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네요

바나나색은 패션, 인테리어,제품에서 모두 골고루 쓰이는 색입니다

대표적인 배색 이미지로는 경쾌한 , 캐주얼, 명랑한, 활기찬, 귀여운, 즐거운, 생생한,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바나나색!!! 올 봄 이런 싱그러운 바나나색으로 건강하게 보내세요~

이상 라이프스타일 이였습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