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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하는방법] 키워드 광고 시작해보는 팁~!!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광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광고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그리고 키워드 광고가 두려우신 분들이 광고를 시작해보시는
팁을 전해 드려 보고자 합니다.
전문적으로 광고를 운영해보지 않으셨다면 용어도 생소하고 진행하는 방식도 입찰방식에
클릭당 금액이 소진이 되는 광고다 보니 섣불리 시작해보기도 많이 힘드시고 두려우실텐데요
그런분들이 적용해보면 좋을 듯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모든 광고의 궁극적인 목표는 바로 적은 비용을 사용해서 많은 이윤을 남기는 것이겠죠.
여기서 키워드 광고의 두려운점 클릭당 금액이 나가고 경쟁이 심한 키워드의 경우는
한클릭에 심할경우 만원 이상의 금액이 나가기때문에 예산이 적은경우는
시작하기 두려울수 밖에 없겠죠~
자그럼 처음 광고를 시작하는 분들은 어떻게 광고를 집행해야 할까요?
일단 적절한 예산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광고의 실패원인은 광고의 효과에 대한 기대치 와 맹신 입니다.
온라인 광고 물론 잘집행할 경우 많은 매출과 효과를 가져 올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온라인 광고를 집행했다고 해서 매출이 나는것은 아니죠... 심지어 잘못된 광고를
진행했을 경우 효과가 거의 전무한 경우도 심심치 않게 일어납니다.
이런 경우 광고비를 과도하게 투입하였을 경우 그만큼 많은 타격을 입을수 있겠죠
그래서 처음 시작할 경우 내가 감당할수 있는 수준에서 광고비를 설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순이익에 20% 라던지 가용할수 있는 선을 정해서 집행하는거죠.
작은 업체일 경우 순수익의 20%를 책정하면 비용이 너무 모자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금액이 작은 광고부터 시작을 하면 되겠죠
키워드광고의 최저 클릭비용은 70원부터 시작이 가능합니다.
물론 어느 업종이던 메인키워드의 경우는 당연히 시작가로는 노출 조차 되지 않죠.
효과도 당연히 대부분 메인키워드들이 높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서브 키워드 부터 광고를 시작할것입니다.
광고를 역으로 시작하는것이죠 왜냐면 광고비의 제한이 있고 여유있게 메인키워드를 쓸수 있는
상황이 아니니까요~
지금부터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과연 사람들이 내상품 내서비스를 받으려고 한다면 어떻게 인터넷에 검색을 할것인가?
거기에 추가로 어떤 세부검색을 많이 할것인가?
맛집을 예로들자면 홍대 맛집 키워드로 가정한다면 검색량이 물론 어마어마 하겠죠?
그만큼 보는 사람도 많구요 ~ 하지만 우리는 홍대 맛집을 사용할 여력이 없습니다.
그럼 어떤 키워드에 주목해야할까요? 바로 세부키워드 그중에서도 타겟팅이 확실한 키워드에
주목해야합니다. 고기집을 예로들면 홍대 갈비집 , 홍대 고기집, 홍대 갈비맛있는곳 등등 세부키워드
하지만 사람들이 검색해볼만한 키워드들을 발굴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을 합니다.
네이버는 친절하게도 키워드를 넣으면 추천키워드를 제공을 해주고 한달에 어느정도 클릭이 있었는지
어느정도 광고비 소진이 예상되는지를 데이터로 제공을 해줍니다.
홍대맛집을 통해 100만원의 광고비를 써서 100번의 클릭을 받을것을 다양한 세부키워드를 사용해서
50만원의 비용으로 100번의 클릭을 받는것이 우리에 목표이며 모든 광고주들의 목표이죠
광고를 저비용으로 쉽게 시작하려면 해당 세부키워드를 활용하는 전략이 좋다는건
두말할 필요가 없겠죠.
온라인 광고를 통해서 한번에 손님과, 구매자가 몰리고 하는것을 많이 꿈구시지만 정말 획기적인 서비스나
특장점이 없는이상 그런것은 힘듭니다. 온라인 광고도 점진적으로 올라가는 그래프로 생각하시고
너무 과도한 욕심을 부리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그러면서 광고의 효율성을 꼼곰히 따져보시는 부지런함은
꼭 필요하겠죠 ~! 이상 키워드 광고를 시작해보는 팁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페이스북을 통한 문의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도움되는 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에 더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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